안녕하세요
페이스북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최근에 예산관리를 세트단위로 하다가, 캠페인 예산 최적화 (CBO)로 변화를 주었습니다.
그런데 어떤 캠페인은 '결과' 단에 구매로 측정이 되고, 어떤 캠페인은 복합전환으로 측정이 됩니다 ㅜ
분명 똑같이 세팅한다고 했는데, 혹시 어떤 옵션이 다른 것인지 알 수 있을까요?
답변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100리터
2020.07.13 18:18
조회수 1,210
답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