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100리터

페이스북 대시보드 결과 에 구매가 아닌 복합전환이 뜨는 이유?

2020.07.13 18:18

팔레몽뜨

조회수 1,210

답변 1

채택률

  • 질문
  • 채택
0%

안녕하세요

페이스북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최근에 예산관리를 세트단위로 하다가,  캠페인 예산 최적화 (CBO)로 변화를 주었습니다.

그런데 어떤 캠페인은 '결과' 단에 구매로 측정이 되고, 어떤 캠페인은 복합전환으로 측정이 됩니다 ㅜ

분명 똑같이 세팅한다고 했는데, 혹시 어떤 옵션이 다른 것인지 알 수 있을까요?

답변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페이스북 복합전환
확장자는png
복합전환.png

첨부파일 다운로드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목록글쓰기
보스님의 지식을 나누어 주세요!
답변을 작성하시면 50리터를 드리며, 채택 시 100리터 중 80%인 80리터를 드립니다.
답변 1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