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보스의 트렌드 뉴스레터 📧 큐레터

매주 3회 마케팅 트렌드, 뉴스, 도서 정보, 인터뷰를 큐레이션 해서 보내드립니다.

지금 구독하기
그만 볼게요

알림

모두 읽음알림함

쪽지

쪽지함

페이스북 대시보드 결과 에 구매가 아닌 복합전환이 뜨는 이유?

2020.07.13 18:18

팔레몽뜨

조회수 171

답변 1

채택률

  • 질문
  • 채택
0%
보스님의 지식을 나누어 주세요!
답변을 작성하시면 50리터를 드리며, 채택 시 100 리터 중 80%인 80 리터를 드립니다. 답변하기

안녕하세요

페이스북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최근에 예산관리를 세트단위로 하다가,  캠페인 예산 최적화 (CBO)로 변화를 주었습니다.

그런데 어떤 캠페인은 '결과' 단에 구매로 측정이 되고, 어떤 캠페인은 복합전환으로 측정이 됩니다 ㅜ

분명 똑같이 세팅한다고 했는데, 혹시 어떤 옵션이 다른 것인지 알 수 있을까요?

답변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페이스북 복합전환
확장자는png
복합전환.png

첨부파일 다운로드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목록글쓰기
답변 1
댓글 새로고침
소셜로그인
지식헬퍼

지식헬퍼는 질문답변의 분야별 질문에 답변을 남겨주시는 분들입니다.

너른세상으로

일본, 실패로 얻은 경험을 공유하고자 합니다

#기타 검색마케팅
닥터송

병원마케팅컨설턴트 닥터송

#마케팅이야기
황캡틴

인스타그램 전문가 황캡틴

#인스타그램
윤들닷컴이동윤

영상 / 비주얼디자인 / 디지털콘텐츠 전문가

#콘텐츠마케팅
당첨대쓔

아이보스 당첨대쓔입니다!

#마케팅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