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100리터

매체 성과와 GA성과 차이클릭/세션

2020.07.08 11:42

0202

조회수 541

답변 0

채택률

  • 질문
  • 채택
33.3%

전월 다음에서 컨텐츠 영역 ON -> 금월 OFF 로 변경하였습니다.

다음 매체 기준 노출 및 클릭수가 95% 가량 감소되었는데요.

GA에선 다음cpc 캠페인에서 전월대비 사용자수 10%증가, 세션수 20% 증가한 것으로 집계됩니다.


이유가 무엇일까요? ㅜㅜ



+) 목표달성 오가닉 수치도 증가하였습니다. 

전반적으로 전월대비 성과가 좋게 나타나는데 누락된 값이 있는 것인지,

컨텐츠 영역의 클릭은 GA추적이 안되나요? ,,,   ㅜㅜ 어째서 이런 수치가 나오는 건지 이해가 안되네요 ㅠㅠ

GA다음매체성과GA성과차이클릭세션노출사용자수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목록글쓰기
보스님의 지식을 나누어 주세요!
답변을 작성하시면 50리터를 드리며, 채택 시 100리터 중 80%인 80리터를 드립니다.
답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0202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