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보스의 트렌드 뉴스레터 📧 큐레터

매주 2회 마케팅 트렌드, 뉴스, 도서 정보, 인터뷰를 큐레이션 해서 보내드립니다.

지금 구독하기
그만 볼게요

알림

모두 읽음알림함

쪽지

쪽지함

매체 성과와 GA성과 차이클릭/세션

2020.07.08 11:42

0202

조회수 175

답변 0

채택률

  • 질문
  • 채택
33.3%
보스님의 지식을 나누어 주세요!
답변을 작성하시면 50리터를 드리며, 채택 시 100 리터 중 80%인 80 리터를 드립니다. 답변하기

전월 다음에서 컨텐츠 영역 ON -> 금월 OFF 로 변경하였습니다.

다음 매체 기준 노출 및 클릭수가 95% 가량 감소되었는데요.

GA에선 다음cpc 캠페인에서 전월대비 사용자수 10%증가, 세션수 20% 증가한 것으로 집계됩니다.


이유가 무엇일까요? ㅜㅜ



+) 목표달성 오가닉 수치도 증가하였습니다. 

전반적으로 전월대비 성과가 좋게 나타나는데 누락된 값이 있는 것인지,

컨텐츠 영역의 클릭은 GA추적이 안되나요? ,,,   ㅜㅜ 어째서 이런 수치가 나오는 건지 이해가 안되네요 ㅠㅠ

GA 다음 매체성과 GA성과차이 클릭 세션 노출 사용자수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목록글쓰기
답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소셜로그인
지식헬퍼

지식헬퍼는 질문답변의 분야별 질문에 답변을 남겨주시는 분들입니다.

HMKT

[HMKT] 종합광고대행 에이치마케팅 입니다.

#기타 검색마케팅#기타 SNS마케팅#MCN
알고리즘강사김목

아이보스 밋업 전속 강사

#블로그마케팅#인스타그램#기타 온라인마케팅
나쁜달

광고 데이터 컨설팅 데이터웨이

#키워드광고#배너광고#기타 온라인마케팅
사람마을_김변

마케팅 광고 관련 법률 쉽게! 변호사 김희연

#마케팅 관련법
이회계사

세무사, 공인회계사

#마케팅 관련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