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월 다음에서 컨텐츠 영역 ON -> 금월 OFF 로 변경하였습니다.
다음 매체 기준 노출 및 클릭수가 95% 가량 감소되었는데요.
GA에선 다음cpc 캠페인에서 전월대비 사용자수 10%증가, 세션수 20% 증가한 것으로 집계됩니다.
이유가 무엇일까요? ㅜㅜ
+) 목표달성 오가닉 수치도 증가하였습니다.
전반적으로 전월대비 성과가 좋게 나타나는데 누락된 값이 있는 것인지,
컨텐츠 영역의 클릭은 GA추적이 안되나요? ,,, ㅜㅜ 어째서 이런 수치가 나오는 건지 이해가 안되네요 ㅠㅠ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0202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