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랩사를 통해서 인스타그램 피드 광고를 진행하려고 합니다.
이때 광고주는 자사 채널 내에 컨텐츠를 올리면 그 컨텐츠를 랩사를 통해 광고를 하려고 하는데요
컨텐츠 목적이 이벤트 홍보이고 최종적으론 댓글 및 좋아요를 확보해야 합니다.
그런데 이렇게 광고주 자사 채널 내에 있는 컨텐츠를 활용해서 인스타그램 피드 광고를 돌리게 되면
광고를 통해 얻는 인게이지먼트(좋아요, 댓글 등)가 실제 컨텐츠에는 반영이 100% 안된다고 하더라구요..
그렇다면 인스타그램 내 모든 광고가 위와 같이 100% 적용이 안되는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