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100리터

페이스북광고 전환 목표에서 CTR이 현저하게 떨어지는 이유

2020.06.11 10:52

irenenen

조회수 1,941

답변 1

채택률

  • 질문
  • 채택
100%

제곧내입니다..


캠페인 목표를

1. 트래픽으로 했을 때 : CTR 3~6%

2. 전환(구매)로 했을 때 : CTR 1% 미만

통상 이렇게 나오는데요, 당연히 구매건수는 2번이 많습니다.


그런데 구매를 하려면 클릭이 선행되는 게 일반적이라고 생각하는데,

트래픽 목표했을 때보다 저렇게까지 CTR이 떨어지는 이유가 있을까요?

정말 살 사람만 눌렀다. 이렇게 봐야 할까요?


고수님들의 답변 기다립니다!

페이스북광고전환광고클릭광고클릭률구매전환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목록글쓰기
답변 1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