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 자사몰에 개발자가 없어서 픽셀을 활용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그 해법으로 에이스카운터와 구글애널리틱스를 활용하고 있는데 이번에 페이스북 카탈로그 광고를 진행하면서
궁굼한 부분이 생겼습니다.
페이스북 카달로그 광고 설정 시 상품별로 데이터 피드URL을 넣을 때 에이스카운터 추적코드를 심어야 전환 수와 매출을 확인할 수 있을까요?
혹시 에이스카운터 추적코드와 구글 URL빌터 추적코드를 같이 심어도 작동이 잘 되나요?
이 부분이 궁굼하네요 마케팅 고수님들의 답변 기다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한대치것소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