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곧 서비스가 런칭되는 스타트업에서 페이스북 광고를 기획하고 있는 퍼포먼스 마케터입니다.
제 전략은 12~20개의 다양한 뾰족한 관심사기반 타겟을 생성하고 같은 소재로 소액 테스트 광고를 집행하여
반응이 좋은 다섯 가지의 타겟을 선정, 추후 이 다섯 가지 타겟에 집중적으로 광고를 집행하고 싶다는 생각인데요.
고민되는 점은, 관심사 기반 타겟팅을 뾰족하게 설정했더니 광고 성과 (특히 CTR)이 더 잘 나왔더라는 레퍼런스가 의외로 찾기가 힘들더라구요. 페이스북 케이스 스터디나 광고 라이브러리를 통해서 찾아봐도 이에 대한 레퍼런스를 찾기가 쉽지 않네요. 혹시 관심사 기반 타겟팅에 대해 내부를 잘 설득할 수 있는 레퍼런스가 있을까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삼분의일뉴타입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