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보스의 트렌드 뉴스레터 📧 큐레터

매주 2회 마케팅 트렌드, 뉴스, 도서 정보, 인터뷰를 큐레이션 해서 보내드립니다.

지금 구독하기
그만 볼게요

알림

모두 읽음알림함

쪽지

쪽지함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이벤트광고시 도달율 구매율 기준을 어떻게 잡아야 하나요?

2020.01.14 13:18

dsa321

조회수 374

답변 0

채택률

  • 질문
  • 채택
60%
보스님의 지식을 나누어 주세요!
답변을 작성하시면 50리터를 드리며, 채택 시 100 리터 중 80%인 80 리터를 드립니다. 답변하기


여지것 카톡 플친을 통해 이벤트광고를 해본적이 없는 브랜드와 제품입니다.


화장품이구용


이벤트 구성은 구매만해도 사은품으로 앰플 증정드리고요

2개, 세트 구매시 앰플, 크림,토너 등등 엄청 뿌리는 이벤트입니다.


보통 이런정도라면 예상 구매율이 어떻게 나올까요??ㅠㅠ


메인제품이 약간 호불호가 있는편이라 플친 모두가 충성고객은 아닙니다.

플친 유입경로는 오프라인 행사(박람회 등)에서 플친하면 사은품주는 식으로 모았습니다.

플러스친구 화장품 이벤트 구매율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목록글쓰기
답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소셜로그인
지식헬퍼

지식헬퍼는 질문답변의 분야별 질문에 답변을 남겨주시는 분들입니다.

윤들닷컴이동윤

영상 / 비주얼디자인 / 디지털콘텐츠 전문가

#콘텐츠마케팅
근육돌이

스마트스토어 및 쇼핑몰의 매출을 상승시켜드립니다.

#기타 온라인마케팅
엘르

엘르

#키워드광고#기타 온라인마케팅#로그분석·통계
알고리즘강사김목

아이보스 밋업 전속 강사

#블로그마케팅#인스타그램#기타 온라인마케팅
Go프른

트라이미코(Trymico) - Programming

#웹문서마케팅#스마트스토어#홈쇼핑/종합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