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

모두 읽음알림함

쪽지

쪽지함

페이스북/인스타그램 광고 링크 클릭과 클릭(전체)의 종류와 차이

2019.11.27 16:14

dfdlsz

조회수 472

답변 3

채택률

  • 질문
  • 채택
33.3%

페이스북 광고 집행시 성과를 모니터링하는 페이지에서 

'링크 클릭' 항목과 '클릭(전체)' 항목이 있잖아요.

각각 어떤 항목이 집계되는지 알려주실 수 있을까요?


지금 제가 하고 있는 광고는 

- 단컷 이미지 (슬라이드/카드 형식이나 동영상 아님. 진짜 이미지 한 컷...)

- 랜딩 페이지 없음 

- 내용은 게재된 사진 캡쳐하거나 저장해서 매장에서 보여주면 이벤트 참여 

- 해시태그 있음 

- 텍스트 '더보기' 있음 

- 행동 유도버튼 (구매하러 가기 등) 없음 


이미지가 게재되어 있긴 한데, 클릭하면 연결되는 링크는 없어요.

그런데 이미지 클릭한 개수가 집계되는 건가요? (= 사용자가 이미지 누른 횟수가 집계되나요?)

이미지 스크린샷 찍어도 페이스북이 횟수 집계하나요?


전체 도달 수나 노출 수에 비해 링크 클릭이나 클릭(전체) 수가 현저히 적긴 해요...

근데 숫자가 발생하는게 너무 이상해서요..ㅠㅠ 

도와주세요ㅠㅠㅠ 


(제가 추정하는 링크라고는 텍스트 '더보기' 버튼, 해시태그, 헤더에 있는 프로필... 인데 ㅠㅠ

근데 텍스트 '더보기' 버튼이 집계되는것 치고는 집계 수가 너너너너너무 적어요.. 1회 이래요...)


페이스북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목록글쓰기
댓글 3
댓글 새로고침
소셜로그인
지식헬퍼

지식헬퍼는 질문답변의 분야별 질문에 답변을 남겨주시는 분들입니다.

애피켓

구즈월드 | 애피켓마케팅연구소 이대표

#키워드광고#블로그마케팅#페이스북
조을지

아이보스 교육사업부를 이끌고 있습니다.

#기타 온라인마케팅
윤들닷컴이동윤

영상 / 비주얼디자인 / 디지털콘텐츠 전문가

#콘텐츠마케팅
마케팅하는이효정

마케팅하는 이효정

#블로그마케팅#인스타그램#모바일광고
사람마을_김변

마케팅 광고 관련 법률 쉽게! 변호사 김희연

#마케팅 관련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