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구글 모수에 대해 문의드립니다.
현재 신규&휴면유저 증대를 위해 캠페인을 셋팅해놓았는데요,
크게 3가지 형태로 셋팅해놓았습니다.
UF - 60일 방문자
MF - 30일 방문자 (UF의 이탈자를 끌어오기 위해)
LF - 30일 구매자 (기본 매출볼륨 최후의 보루)
결론적으로 성과는 점진적으로 향상되고 있습니다.
다만 이 전략이라면 MF 캠페인 쪽의 신규&휴면비중에 높아야하고
LF 캠페인은 1건이라도 구매를 일으켰을때만 타겟이 되기 때문에 굉장히 미비하게 나와야하는게 정상이라고 생각합니다.
근데 문제는 LF쪽의 신규&휴면 구매자 비중이 날이 갈수록 높아진다는 것입니다
[구매수> 0 ]으로 기준을 잡아 GA로 만들었는데,
왜 이런 일이 발행하는것인지 도통 알수가 없어 질문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