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

모두 읽음알림함

쪽지

쪽지함

페이스북 전환 광고에 대하여 궁금한 점

2019.09.27 10:41

tizm07

조회수 472

답변 2

채택률

  • 질문
  • 채택
0%


안녕하세요 페이스북 전환 목표설정시 조금 이해가 안되는 것이 있어서요~


제가 아는 전환목표란 트래픽과 다르게 단순 URL을 클릭할 확률이 높은 대상이 아닌

URL을 클릭 후 구매나 회원가입등의 액션을 할 확률이 높은 대상에게 광고를 노출하는

캠페인으로 알고 있는데요.


그렇다면 전환 캠페인 설정시 픽셀이 심어진 '등록완료', '결제시작' 등의

전환 이벤트를 선택하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제가 홈페이지 내 심어놓은 픽셀에 등록완료를 할 확률이 높은 대상을 설정 할 것인지

아니면 결제시작을 할 확률이 높은 대상을 설정 할 것인지를 결정하는 섹션일까요?

페이스북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목록글쓰기
댓글 2
댓글 새로고침
소셜로그인
지식헬퍼

지식헬퍼는 질문답변의 분야별 질문에 답변을 남겨주시는 분들입니다.

안팀장

안팀장

#키워드광고#페이스북#유튜브
사람마을_김변

마케팅 광고 관련 법률 쉽게! 변호사 김희연

#마케팅 관련법
일도필살

하루하루 감사하며 살자

#배너광고#모바일광고#MCN
알고리즘강사김목

아이보스 밋업 전속 강사

#블로그마케팅#인스타그램#기타 온라인마케팅
blog119

#떠난고객 #재방문 #성공적-리타겟팅전문

#배너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