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페이스북 전환 광고에 대하여 궁금한 점

2019.09.27 10:41

tizm07

조회수 1,142

답변 2

채택률

  • 질문
  • 채택
7.1%


안녕하세요 페이스북 전환 목표설정시 조금 이해가 안되는 것이 있어서요~


제가 아는 전환목표란 트래픽과 다르게 단순 URL을 클릭할 확률이 높은 대상이 아닌

URL을 클릭 후 구매나 회원가입등의 액션을 할 확률이 높은 대상에게 광고를 노출하는

캠페인으로 알고 있는데요.


그렇다면 전환 캠페인 설정시 픽셀이 심어진 '등록완료', '결제시작' 등의

전환 이벤트를 선택하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제가 홈페이지 내 심어놓은 픽셀에 등록완료를 할 확률이 높은 대상을 설정 할 것인지

아니면 결제시작을 할 확률이 높은 대상을 설정 할 것인지를 결정하는 섹션일까요?

페이스북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목록글쓰기
답변 2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