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

모두 읽음알림함

쪽지

쪽지함

광고 대행사 운영 vs 직접 광고 진행

2019.09.16 11:19

갈매못

조회수 472

답변 2

채택률

  • 질문
  • 채택
100%

광고 대행사를 운영했을 때와 직접 광고를 집행했을 때 광고 효율 차이가 너무 많이 납니다. 광고 는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으로 진행을 했었고 저희 채널이 아니라 업체의 커뮤니티 채널로 진행을 했는데, 제가 궁금한 것은 광고 대행사가 콘텐츠를 집행 시 타겟 설정의 차이 때문에 광고의 효율 차이가 나는 것인지 궁금합니다. 소재는 거의 비슷한데, 광고 성과에서 차이가 너무 커서 이런 경험을 하신 분들이 있을까하여 문의드립니다.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마린보스님이 좋아합니다.

목록글쓰기
댓글 2
댓글 새로고침
소셜로그인
지식헬퍼

지식헬퍼는 질문답변의 분야별 질문에 답변을 남겨주시는 분들입니다.

김종진

아이보스 웹분석

#오프라인 광고
REBEL

We are Growth Pirate

#페이스북#인스타그램#배너광고
황캡틴

인스타그램 전문가 황캡틴

#인스타그램
Go프른

트라이미코(Trymico) - Programming

#웹문서마케팅#스마트스토어#홈쇼핑/종합몰
사람마을_김변

마케팅 광고 관련 법률 쉽게! 변호사 김희연

#마케팅 관련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