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

모두 읽음알림함

쪽지

쪽지함

광고 대행사 운영 vs 직접 광고 진행

2019.09.16 11:19

갈매못

조회수 617

답변 2

채택률

  • 질문
  • 채택
100%

광고 대행사를 운영했을 때와 직접 광고를 집행했을 때 광고 효율 차이가 너무 많이 납니다. 광고 는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으로 진행을 했었고 저희 채널이 아니라 업체의 커뮤니티 채널로 진행을 했는데, 제가 궁금한 것은 광고 대행사가 콘텐츠를 집행 시 타겟 설정의 차이 때문에 광고의 효율 차이가 나는 것인지 궁금합니다. 소재는 거의 비슷한데, 광고 성과에서 차이가 너무 커서 이런 경험을 하신 분들이 있을까하여 문의드립니다.

페이스북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마린보스님이 좋아합니다.

목록글쓰기
댓글 2
댓글 새로고침
소셜로그인
지식헬퍼

지식헬퍼는 질문답변의 분야별 질문에 답변을 남겨주시는 분들입니다.

조을지

아이보스 교육사업부를 이끌고 있습니다.

#기타 온라인마케팅
커널스팟

디지털마케팅 전문가 커널스팟 CMO 채병권

#인스타그램#마케팅이야기#마케팅 트렌드
마2팀

신명나는 마이팀

#키워드광고#페이스북#인스타그램
blog119

#떠난고객 #재방문 #성공적-리타겟팅전문

#배너광고
사람마을_김변

마케팅 광고 관련 법률 쉽게! 변호사 김희연

#마케팅 관련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