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최근 제품쇼핑몰에 입사한 마케터입니다.
회사에서 고객데이터를 바탕으로 문자를보내 유입시키는 문자마케팅을 하자고하시는데
전체데이터중 > 장바구니에 물건을 담은경험이있는 고객(구매/비구매포함) 에게 A라는 내용을 보내자고 말씀드리니 규모가 너무 작다고하십니다.
저는 저희 쇼핑몰자체 회원이 적은편이지만 이런식으로 조건에 맞춰 문자를 발송하는편이 리텐션확률이 높을 것이라고 생각하는데 몇명정도가되는지는 말씀을 안해주시네요,,,
보통 리텐션을위한 SMS마케팅의 경우,
타겟의 숫자가 중요한가요?
인터넷쇼핑몰의 경우 평균적으로 1가지 내용을 몇명에게 보내는것이 적절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