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

모두 읽음알림함

쪽지

쪽지함

구글애즈, 페이스북 픽셀 각각 설치하는 수 밖에 없을까요?

2019.08.15 12:25

민셍이

조회수 224

답변 4

채택률

  • 질문
  • 채택
50%

안녕하세요.

리타겟 마케팅을 진행해보려고 하는데요!

파워컨텐츠와 함께 돌려서 TEST를 해보고 싶습니다.


구글애즈, 페이스북 픽셀을 삽입한 랜딩페이지 링크를

(2개가 되겠죠?구글애즈픽셀 링크하나, 페이스북픽셀설치한 링크하나)

파워컨텐츠 집행할 블로그 게시물에 삽입 ex)게시물내 배너이미지에 삽입

배너 이미지를 클릭한 고객들이 구글애즈, 페이스북광고에 각각 맞춤 타겟으로 만들어짐



위 처럼 진행한다고 하였을때, 파워컨텐츠를 집행할 블로그 게시물에 

랜딩페이지는 같아도 구글애즈, 페이스북 픽셀을 각각 삽입한 랜딩페이지 링크 2개를 무조건 넣어야하나요?

그래야 구글애즈에서도 맞춤타겟으로 돌릴 수있고 페이스북에서도 맞춤 타겟으로 돌릴 수있으니까요...ㅠㅠ


아니면 혹시 이 두개를 합칠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말주변이 없어서 이해가 되시도록 작성하였는지 모르겠네요ㅠㅠ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목록글쓰기
댓글 4
댓글 새로고침
소셜로그인
지식헬퍼

지식헬퍼는 질문답변의 분야별 질문에 답변을 남겨주시는 분들입니다.

바람의영혼

최선을 다하는 사람으로 기억되고 싶습니다.

#마케팅 관련법
김완진

부산 온라인마케팅 대행사 아이로즈

#블로그마케팅
마케팅하는이효정

마케팅하는 이효정

#블로그마케팅#인스타그램#모바일광고
Jazzy

마케팅에 관해 같이 생각해 보기

#블로그마케팅#인스타그램#유튜브
조영빈

인스타그램 마케팅 전문가

#페이스북#인스타그램#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