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리타겟 마케팅을 진행해보려고 하는데요!
파워컨텐츠와 함께 돌려서 TEST를 해보고 싶습니다.
구글애즈, 페이스북 픽셀을 삽입한 랜딩페이지 링크를
(2개가 되겠죠?구글애즈픽셀 링크하나, 페이스북픽셀설치한 링크하나)
▼
파워컨텐츠 집행할 블로그 게시물에 삽입 ex)게시물내 배너이미지에 삽입
▼
배너 이미지를 클릭한 고객들이 구글애즈, 페이스북광고에 각각 맞춤 타겟으로 만들어짐
위 처럼 진행한다고 하였을때, 파워컨텐츠를 집행할 블로그 게시물에
랜딩페이지는 같아도 구글애즈, 페이스북 픽셀을 각각 삽입한 랜딩페이지 링크 2개를 무조건 넣어야하나요?
그래야 구글애즈에서도 맞춤타겟으로 돌릴 수있고 페이스북에서도 맞춤 타겟으로 돌릴 수있으니까요...ㅠㅠ
아니면 혹시 이 두개를 합칠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말주변이 없어서 이해가 되시도록 작성하였는지 모르겠네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