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데이터가 없습니다.
메타마케팅연구소메타 마케팅 강의, 컨설팅
김종진아이보스 웹분석
갑환이CPA는 위링크마스터
유리나아이보스 운영진 유리나입니다.
근육돌이온라인 쇼핑몰 10배 성장 전략을 함께 고민합니다
500리터
2019.08.01 16:27
임주2
조회수 881
답변 2
많을 때는 유입이 100
평균 6~70명이 유입이 되는데요,
전환률은 높은 것 같은데 유입이 너무 적어서 고민입니다.
광고는 네이버쇼핑광고만 이용하고 있고,
인스타나 블로그를 통해서 체험단이나 기자단을 진행해보려고 하는데
마케팅을 공격적으로 하는 게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을까요?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이미자쓰님 외 2명이 좋아합니다.
3
1 ~ 10위
11위 ~ 20위
21위 ~ 30위
1groove혁순
2근육돌이
3blog119
4김완진
5Groove준
6그루브애드v소희
7미취니
8GrooveHJ
9메타마케팅연구소
10감자영
11진정성있는마케팅
12legion
13rbghWkd
14오늘그리고내일
15KCA미디어
16윾넨
17젤리얌
18MRES
19바이너리애드
20쭈실장
21내일도마케팅
22갸아악
23네이버지마켓옥션
24차라투스트라
25이루다팩토리
26잠실코끼리
27두유소년
28stead
29bcheck
30주식회사바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