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공유오피스 업종의 N사 키워드 광고를 진행중입니다..
지금 광고를 한지 한 두달정도 되가는데.
이쪽시장이 다 그런건지.. 하루에 전환이 잘 이루어지지않아서 고민이네요.
비용을 엄청 많이써본적도 있습니다.. 하루에 100만원 이상 이요.
그런데 문의전화가 오던가 페이지내에서 글을 남기던가, 전체 전환수는
어느정도 정해져있는것 같아요.
광고비를 적게쓰면 비용은 덜 부담스러워 좋지만, 문의량도 같이 줄어버려요.
마음먹고 키워드도 추가해보고 했지만.. 검색노출을 시켜도
키워드들 자체에서 조회수가 발생하질않는것같네요.
항상 전환이 잡히는 키워드는 정해져있고.
비용을 먹는 키워드 역시 정해져있는것같습니다.
그래서 비용 대비 전환단가가 별로인 키워드는 따로, 순위를 떨어뜨려놓고
노출이 덜 되는식으로 만들어놨구요.
저희 서비스와 완전 연관이있거나 전환단가가 괜찮은 키워드만
일단 고정적으로 관리를 하고있어요. 이 방법이 뭐 맞는지 모르겠네요,
그래서 요즘에 G사나 D사 쪽으로 예산을 빼볼까 싶기도합니다.
F사 특정 타겟팅광고도 생각중이고요.
혹시 동종업계 경력이 있으신분 계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