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

알림함모두 읽음

대화

모두 읽음설정

쪽지

쪽지함

구독

모두 읽음

여러개의 분할테스트 광고에서 전환 추적방법에 대해 궁금합니다.

2019.07.11 14:02

룩이

좋아요 0

조회수 90

댓글 0



안녕하세요 현재 a/b분할테스트로 캠페인목표와 타겟을 테스트중입니다.


이 중에 전환이 몇개 이루어졌는데요, 혹시 어떤 분할테스트가 반응이 있던건지

알 수 있는 방법이있나요? 열을 추가해서 보고있는데, 누락이 되는건지.. 맞질 않습니다!

( 활성중인 목표로는 트래픽과 전환 두가지 유형 모두 있습니다. )


추가적으로 광고링크를 타고 주문한게 아닌, 광고를 보고 네이버에 검색 후

유입되어 주문한 사람도 결국 광고성과에 측정되나요?!


트래픽과 전환 광고 성과가 좋다는건 어떤 기준인지 게시글이 있을까 싶습니다!


뛰어나신 아이보스 회원님들에게 방법을 여쭙고자 글을 씁니다!



잘부탁드립니다!

(근데이거 리터지급은 어떻게드리는거죠..)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룩이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소셜로그인
지식헬퍼

지식헬퍼는 질문답변의 분야별 질문에 답변을 남겨주시는 분들입니다.

JCzack

저스트 컴퍼니(Just company)

#카페마케팅#페이스북#인스타그램
마2팀

신명나는 마이팀

#키워드광고#페이스북#인스타그램
사람마을_김변

마케팅 광고 관련 법률 쉽게! 변호사 김희연

#마케팅 관련법
바람의영혼

최선을 다하는 사람으로 기억되고 싶습니다.

#마케팅 관련법
랑연

네이커 카페 마케팅 기획/분석, 교육 아이보스 강사

#온라인마케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