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여러개의 분할테스트 광고에서 전환 추적방법에 대해 궁금합니다.

2019.07.11 14:02

룩이

조회수 730

답변 0

채택률

  • 질문
  • 채택
66.7%



안녕하세요 현재 a/b분할테스트로 캠페인목표와 타겟을 테스트중입니다.


이 중에 전환이 몇개 이루어졌는데요, 혹시 어떤 분할테스트가 반응이 있던건지

알 수 있는 방법이있나요? 열을 추가해서 보고있는데, 누락이 되는건지.. 맞질 않습니다!

( 활성중인 목표로는 트래픽과 전환 두가지 유형 모두 있습니다. )


추가적으로 광고링크를 타고 주문한게 아닌, 광고를 보고 네이버에 검색 후

유입되어 주문한 사람도 결국 광고성과에 측정되나요?!


트래픽과 전환 광고 성과가 좋다는건 어떤 기준인지 게시글이 있을까 싶습니다!


뛰어나신 아이보스 회원님들에게 방법을 여쭙고자 글을 씁니다!



잘부탁드립니다!

(근데이거 리터지급은 어떻게드리는거죠..)

페이스북
목록
답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룩이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답변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