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현재 a/b분할테스트로 캠페인목표와 타겟을 테스트중입니다.
이 중에 전환이 몇개 이루어졌는데요!
열을 추가해서 보고있는데, 누락이 되는건지.. 맞질 않습니다!
1. 어떤 분할테스트가 반응이 있던건지 알 수 있는 방법이있나요?
( 활성중인 목표로는 트래픽과 전환 두가지 유형 모두 있습니다. )
2. 활성중인 광고링크를 타고 주문한게 아닌, 광고를 보고 포털사이트에 검색 후
유입되어 주문한 사람도 결국 광고성과에 측정되나요?!
3.트래픽과 전환 광고 성과가 좋다는건 어떤 걸 유의 깊게 보는건지 기준을 알고싶습니다!
ex) 클릭당비용, 클릭율, 로아스, 노출당비용 등..
뛰어나신 아이보스 회원님들에게 방법을 여쭙고자 글을 씁니다!
잘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