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

모두 읽음알림함

쪽지

쪽지함

성과 분석하는 방법에대해 궁금한게 있습니다!

2019.07.11 16:44

룩이

조회수 437

답변 5

채택률

  • 질문
  • 채택
66.7%

안녕하세요 현재 a/b분할테스트로 캠페인목표와 타겟을 테스트중입니다.


이 중에 전환이 몇개 이루어졌는데요!

열을 추가해서 보고있는데, 누락이 되는건지.. 맞질 않습니다!


1. 어떤 분할테스트가 반응이 있던건지 알 수 있는 방법이있나요?

( 활성중인 목표로는 트래픽과 전환 두가지 유형 모두 있습니다. )


2. 활성중인 광고링크를 타고 주문한게 아닌, 광고를 보고 포털사이트에 검색 후

유입되어 주문한 사람도 결국 광고성과에 측정되나요?!


3.트래픽전환 광고 성과가 좋다는건 어떤 걸 유의 깊게 보는건지 기준을 알고싶습니다!

ex) 클릭당비용, 클릭율, 로아스, 노출당비용 등..


뛰어나신 아이보스 회원님들에게 방법을 여쭙고자 글을 씁니다!



잘부탁드립니다!


페이스북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목록글쓰기
댓글 5
댓글 새로고침
소셜로그인
지식헬퍼

지식헬퍼는 질문답변의 분야별 질문에 답변을 남겨주시는 분들입니다.

blog119

#떠난고객 #재방문 #성공적-리타겟팅전문

#배너광고
엠써치

네이버 및 종합 매체 컨설팅 전문

#키워드광고
HMKT

[HMKT] 종합광고대행 에이치마케팅 입니다.

#기타 검색마케팅#기타 SNS마케팅#MCN
일도필살

하루하루 감사하며 살자

#배너광고#모바일광고#MCN
엘르

엘르

#키워드광고#기타 온라인마케팅#로그분석·통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