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남성쇼핑몰 운영하면서 직접운영 광린이입니다.
먼저 컨텐츠 (사진과 제품 멘트 등) 가 중요한건 인지되었으며, 케바케가 많은것도 알고있습니다! 그래도 알려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ㅠㅠ!!
1.모수(유입부터 구매,이탈 및 게시물좋아요 등 모든 타겟?)가 충분치 않은 사이트는 유사타겟을 진행해야하는게 좋다고 글을 봤습니다. 다들 그렇게 하시나요?
2.전환 유사타겟은 구매와 페이지뷰를 엮는게 맞나요?
3.이미 광고 집행중인 캠페인을 분할로 수정하면 추가한 광고 외의 기존광고 또한 영향이 있나요?
4.트래픽은 순전히 유입을 목적으로 삼는건가요?
( 유사타겟을 할때 구매는 포함하지말고 해야하는건가요? )
5.참여는 컨텐츠를 알리는 용도로 많이들 쓰시나요?
6.현재도 저희에게 맞는 걸 테스트하고있지만..
랜딩페이지, 참여에 괜찮은 결과를 알고싶습니다.
랜딩페이지와 참여 캠페인에 중요시 보는건 cpc인가요?
섣불리 답변해드리기 어려운것도, 기초적인것도 있을텐데..사소한거라도 정보를 얻고자 합니다..! 이글을 쓰고도 계속 찾아보고 실행해보고 하겠지만, 판단을 내리기엔 다른분들의 노하우와 생각도 알고싶습니다!
잘부탁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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