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에서 키워드 광고를 집행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GA를 통해 다양한 채널의 홈페이지의 유입을 확인하고 있지요.
UTM을 박아서 네이버 키워드 광고를 추적해야 되는데
클릭 모수가 작아서 아직은 실행하고 있지 않습니다.
그런데 이번에 GA에 네이버 키워드 광고가
/viewer?n_media=000000&n_query=XXXXXXXX&n_rank=1&n_ad_group=grp-a001-01-000000000000000000&n_ad=nad-a001-01-00000000000000000&n_keyword_id=nkw-a001-01-0000000000000&n_keyword=XXXX&n_campaign_type=1
이런식으로 잡히네요. UTM을 달아준것도 특별한 설정을 해준 것도 없는데 말이죠.
게다가 A,B 캠페인을 두 개 돌리고 있는데 A캠페인만 저렇게 표현되네요.
B캠페인도 저렇게 잡을 수 있으면 별도로 UTM 안걸어도 될 듯한데...
왜 저렇게 표현되는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