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cebook 스폰드광고에 관해 질문드립니다.
1. 청구기준을 링크클릭(CPC)로 설정했는데요, 링크클릭이 0인 상태에서도 예산이 소비가 되더라구요.
말 그대로 링크클릭이 이루어질 때마다 비용이 청구되는게 아닌건가요? 도달이나 노출이 생기면 어쨌든 청구가 되는건가요?
2. 지금까지는 광고를 올릴때 노출위치를 Audience Network를 체크하지 않고 Facebook 피드, Instagram 피드만 사용했었는데 기왕이면 조금 더 노출이 많은 방향이 좋겠다 라는 생각에 Audience Network 도 사용하기 시작했습니다.
주관적이거나 정확하지 않을 수 있겠지만 Audience Network의 효율이 괜찮은 편인가요?
3. 의류 쇼핑몰들의 광고에서 이상적인 링크클릭당 단가의 가격선같은게 있을까요?? 아니면 링크클릭당 단가는 광고의 효율에 의해 결정되는 것일까요??
아직 마케팅초보라 이것저것 부딫히면서 공부해나가고 있습니다.. ^.ㅜ 이것저것 많이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모바일에서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