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잠시 휴식차 쉬는기간동안에 프리랜서를 진행하고자 합니다.
프리랜서를 진행할 때 궁금한것들이 있어서 문의드립니다 ^-^;;
실행사로부터 단가를 받은경우 , 그 단가에서 제가 적정금액을 올려서
광고주분들에게 영업을 하고 실행사로부터 일을 전달하는 대행사들 방식처럼 하는건 알고 있는데
궁금한건, 세금계산서 발행 및 입금 방식 입니다.
1) 광고주분께 사업자등록증 및 통장사본은 실행사껄 대신 전달하는건가요?
실행사분들이 광고주로부터 입금 받은 후 실행가를 제외한 남은금액을 입금해주시는 방식인지
궁금해서 문의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