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메타광고를 운영중인 퍼포마입니다.
메타는 정말 오랜만에 다시 집행해서 의미가 구글애즈랑 헷갈리더라구요.
예를들어 네이버나 구글애즈는 단순 노출/클릭(콘테츠나 소재에 대한 액션)/ 전환(문의하기나 구매)등
명확한데 메타는 클릭,링크클릭,결과,참여 등 다양하게 있더라구요.
그래서 열심히 메타에서 의미찾아보고 GPT에서 물어보고있는데
뭔가 정확히 이해가 안되서 간략하게 설명을 해주실 은인을 찾습니다!
현재 소재에서 메시지 문의를 전환 위치로 세팅했고,
이럴경우 메타에서 설명하는 클릭은 콘테츠에 좋아요나 댓글을 달거나하는 행위,
링크클릭은 프로필이나 셋팅한 랜딩페이지 조회를 하는 행위,
전환 혹은 참여/결과는 제가 세팅한 메세지를 보낸 행위를 했을때라고 설명하는데
속시원하게 이해는 안됩니다.
*이럴때 참여와 결과가 다른건지 같은 수치인지도 궁금합니다.
그래서 저 CPC CPV CPM CPA의 계산 서식도 어떻게 계산해야하는지 궁금합니다.
감사합니다!
많이 배우겠습니다. ^^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HEKOPS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