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사몰 광고 세팅 중에 질문이 있어 말씀 드립니다.
1. 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 전환은 카페24의 경우 해당 채널(or 페이콘?)로 연동해버리는게 가장 나을까요?그렇게 처리하든 GA/GTM으로 전환 스크립트 처리하고 나서 독립된 "구글애즈로만 유입된 고객"의 전환만 정확히 책정이 가능한가요?
2. 로그인, 회원가입, 장바구니, 결제, 또 결제에서 네이버 페이, 카카오페이 등등 유의미한 이벤트가 많은데 모두 전환으로 하면 GA/Google ADS의 학습에 방해 요소라고 알고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유의미한 1~2개 이벤트만 설정하는게 나을까요?
항상 감사합니다. 수고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