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300리터

전환 가치 설정및 책정 그리고 전환 개수에 대하여

2025.05.21 16:13

CPA전문실행사

조회수 102

답변 1

채택률

  • 질문
  • 채택
75%

자사몰 광고 세팅 중에 질문이 있어 말씀 드립니다.

1. 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 전환은 카페24의 경우 해당 채널(or 페이콘?)로 연동해버리는게 가장 나을까요?그렇게 처리하든 GA/GTM으로 전환 스크립트 처리하고 나서 독립된 "구글애즈로만 유입된 고객"의 전환만 정확히 책정이 가능한가요?

2. 로그인, 회원가입, 장바구니, 결제, 또 결제에서 네이버 페이, 카카오페이 등등 유의미한 이벤트가 많은데 모두 전환으로 하면 GA/Google ADS의 학습에 방해 요소라고 알고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유의미한 1~2개 이벤트만 설정하는게 나을까요?

항상 감사합니다. 수고하십시오!

네이버자사몰GAGA4구글
목록
답변 1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답변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