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배님들 메타 광고 유입 방문자 데이터 관련 질문입니다!!
1. 메타(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광고를 통해 자사몰(카페24)로 유입된 모든 방문자가 카페24의 방문자 통계에 잡히는 경우, 이 모든 방문자가 실제로 자사 브랜드의 고객 데이터로 포함되는 게 맞나요?
2. 광고 소재를 클릭하여 랜딩페이지에 한번 들어온 방문자는 저희의 모수로 자동으로 지정되는 건가요? (픽셀 설치 완료되어있습니다. )
3. 요즘 트래픽 광고도 많이 사용하시나요? 거의 전환 캠페인 위주로 운영하는 추세라고 알고 있는데 보토 어떻게들 하시나요?
마지막으로 모수를 늘리려면 보통 어떤 방법들을 쓰시나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