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데이터가 없습니다.
새싹3새싹3 : 퍼포먼스/바이럴 12년차
이회계사세무사, 공인회계사
바람의영혼최선을 다하는 사람으로 기억되고 싶습니다.
BGROWBGROW 비그로우
쭈실장꿈을 이:루다, 마케팅 선택이 아닌 필수!
2025.05.08 13:31
후루뚜루뚜
조회수 141
답변 1
쇼츠나 릴스처럼 노출형 콘텐츠의 목적을 자꾸 퍼포먼스 지표로 판단해서 그런 거 같스빈다 결국 보고서 쓸 땐 얼마나 노출됐느지를 입증해야 하는데 수치로 표현하기 애매하더라고요 혹시 전환 외에 부가 지표 어떤 거 사용하고 계신가요?
답변수
채택수
채택률
1김완진
2열치
3bcheck
4blog119
5굿도메인
6MRES
7BGROW
8송디AI
9오늘그리고내일
10나는야최고마켓터
3BGROW
4bcheck
7blog119
8마케팅칼잡이
9나는야최고마켓터
10애플개발자
1BGROW
3굿도메인
5MRES
6blog119
7김완진
8오늘그리고내일
9송디A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