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검색광고만 하다가, 11월부터 메타광고 하고 있는데요!
1,2월에는 아무래도 시즌이다 보니 ASC 어떻게 돌려도 DB 1개당 6천원대로 받아왔는데
3월 들어오면서 DB당 단가 (결과당 비용)이 25,000원으로 평균으로 잡히더라구요
이게 소재문제일까 하면서 소재를 변경해봤더니, 15,000원대까지 떨어지긴 했는데
오늘 역대급 결과당 비용이 찍혀버렸습니다..
어제까지만 해도 5,6개씩 전환 잡던 ASC 캠페인 예산 수정이 20%가 넘어버렸는지
머신러닝 초기화되면서, (원래 기존엔 머신러닝 학습 끝나있었음) 오늘 결과당 비용 9만원 찍혀버렸습니다..ㅎ,,
머신러닝 초기화가 이유라고는 생각하고 있기는 한데, 보통 이렇게까지 차이가 나나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팔면팔아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