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모비온에 nt파라미터 넣고 스마트스토어 랜딩으로 광고하고 있었는데요,
어제 모비온에 nt파라미터를 안 넣고 새로운 url로 광고를 했는데 스마트스토어 유입수가 갑자기 감소를 했네요?
다른 광고는 바꾼 게 전혀 없이 모비온만 변경했는데,
사용자정의채널에서 잡히던 유입이 웹사이트채널로 잡히는 건 확인했는데
사용자 정의채널에서 원래 모비온 유입 1000씩 잡히던 게
웹사이트 채널로 잡히니까 갑자기 100건? 이 정도로 확 떨어져서요.
nt파라미터를 안 쓰면 스마트스토어 센터에서 확인되는 전체 유입수도 감소할 수도 있나요?
아니면 사용자정의채널에서의 유입수와 웹사이트채널에서의 유입수가 기준이 다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