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메타의 ROAS 기준

2025.02.18 17:46

어머니대성집

조회수 124

답변 0

채택률

  • 질문
  • 채택
50%

안녕하셔요

메타 DA 진행 중인데, 메타가 집계하는 roas가 너무 허수가 많더라구요


A 브랜드의 전환광고 roas가 1600%가 나옴

> 실제로 해당 전환광고 랜딩 상품의 판매만 따지면 roas가 400%임

> 브랜드별 맞춤전환 만들어둔걸로 보니 B,C,D 등의 브랜드 구매도 해당 광고에 집계됨



이런 상황인데,

메타가 자사몰에서 발생한 구매전환을 특정광고와 연결짓는 것이 

쿠키에 있는 광고 식별자로 결정을 할 것 같은데

너무 터무니 없는 결과들이 있어서 기본 구매전환 연동(전환 API)에 문제가 있는건 아닐까하는 생각도 들 지경입니다. 


현재 한건의 구매전환에 2개의 브랜드가 포함된 경우에는

총 전환API 3건이 송신됩니다.

기본 구매전환 1 / A브랜드 구매전환 1 / B브랜드 구매전환1

이런데도불구하고 roas차이가 이렇게 많이나다보니 

환경 세팅에 대한 점검을 의심하게 될 지경이네요 ㅠㅠ


비슷한 경험있으신분 계실지요..

메타ROAS
목록
답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어머니대성집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