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원래 상시는 타겟팅 설정한 전환 캠페인, 월 프로모션은 ASC 캠페인으로 운영을 했는데요.
상시 캠페인도 ASC로 돌리니 성과가 더 잘나와서
프로모션 / 상시 프로모션 / 신규회원 확보 캠페인 다 ASC로 운영했거든요.
그랬더니 ROAS가 함께 낮아졌습니다.
메타 ASC 캠페인을 처음에 1개만 집행했을 때 성과가 괜찮게 나왔는데
이게 2-3개 운영하면서 서로 경쟁?이 붙어서 전환 성과가 낮아진 걸까요?
ASC 캠페인 운영은 보통 어떤 식으로 운영을 하시는지 궁금하여 문의드립니다.
대행사에서 제안한 타겟팅으로 수동 전환 캠페인 운영했더니
성과가 반타작이 아니라 그냥 마이너스가 났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