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는 이번에 의류업체에서 지그재그 인하우스 마케터 된 사람 입니다
Q1. 지그재그 키워드 노출
-에이블리와 다르게 카데고리 및 상품명으로 노출이 되는것 같은데
자사몰 상품명 과 광고소재 상품명이 다를 경우 광고소재만으로도 키워드 확장이 가능한지 궁금해요?
Q2.지그재그 부스팅
-지그재그 고급설정에 있는 부스팅0~3단계에 따라 확실하게 노출 위치가 어느 정도 차이가 있는지.
Q3.지그재그 소재지수 / 일예산
-소재지수에 따라 CPM 비용차이는 있는 것을 확인 하였지만 소재지수에 따라 노출되는 정도 차이가 있는지? 그리고 일예산이 높은 순위에 노출이 되는지? 궁금합니다.
추가적으로 지그재그패키지/파트너플러스/고객 확장프로그램 으로도 노출 순위에 영향을 주는지도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