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에서 메타 비즈니스 계정 운영하면서 궁금한 점이 생겼는데
회사에서 마케팅 담당이 그동안 없어서 질문할 곳이 없어서 올려봅니다 ㅠㅠ
콘텐츠 지표와 광고 지표를 데일리 리포트를 써야 하는데요! (유튜브 / 인스타그램)
유튜브 영상은 콘텐츠 지표는 스튜디오에서, 광고 지표는 구글애즈에서
일별로 데이터를 확인할 수 있어서 이렇게 진행 중인데
메타의 경우에는 이게 안되는 것 같더라고요?
일별 콘텐츠 지표 ( 조회수, 댓글, 공유 등)
일별 광고 지표 (도달, 노출, CPC, 비용 등 )
이거 따로 확인할 수 있는 방법 같은게 있을까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untitlec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