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선배님들, 메타 광고 판매 캠페인 전환 이벤트 설정에 관한 질문이 있어 글 남겨 봅니다.
저는 작은 패션 브랜드에서 일을 하고 있고, 보통 자사몰 보다 입점몰에서 주로 판매가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25년도를 맞아 입점몰 거래액 더 늘리는 게 목표라 판매 캠페인에 많은 금액을 투자 함과 동시에 랜딩을 입점몰 사이트로 걸어 놓고 광고를 돌렸는데 전환 이벤트에 의문 사항이 있어 여쭤 봅니다.
전환 이벤트가 걸려있는 픽셀의 경우 자사몰에 할당 돼 있어 구매와 같은 활동이 많이 이루어지지 않아 다른 이벤트 값을 사용하지 않고 보시는 바와 같이 CheckConversionAPI로 걸어 놓고 판매 캠페인을 돌렸는데 이게 옳은 판단인지 궁금하여 질문드립니다.
인터넷에 관련된 정보가 따로 없어 AI에 물어보고 진행을 했는데 CheckConversionAPI 돌리는 걸 추천한다 하여 해당 이벤트로 설정하여 진행했습니다.
AI도 워낙 틀릴 때가 많아 전문가 분들의 의견을 여쭤봅니다, 바쁘신데 시간 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