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검색광고 첫 입문한 마케터입니다..
대행사를 통해 진행하고 있습니다.
라이브된 지 1일 됐으며 대행사 쪽에서 일평균 예산보다 광고비가 2배 소진됐다고하여
클릭 수 최대화->클릭당 단가 수동조정을 진행한다고 했습니다.
이런 경우 하루 밖에 되지않아서 바로 클릭당 단가를 조정해도 되는지..
초반이다보니 조금 더 지켜보고 단가를 조정하는게 맞는지 감을 못잡겠네요 ㅠ
다른 분들은 보통 어떤식으로 진행하시나요?
메타 같은 경우는 머신러닝 기간을 지켜보고 변경하는데 검색광고는 .. 전혀모르다보니 ㅎㅎ.. 경험 공유 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