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창업DB 관련으로 메타를 운영하고 있는데
어느 한 글을 봤어요
초반에는 픽셀 설치후에 트래픽50%, 잠재고객50%로 진행해서 모수를 쌓아야한다고
여기서 질문이 둘 다 링크로 홈페이지로 유입되게 설정을 해놨을 경우, 같은광고 소재를 썼는데도 cpc가 트래픽은 400원대 잠재고객은 3000원대가 나오는데..
같은 비용을 들여서 굳이 cpc가 비싼 잠재고객 캠페인을 사용할 이유가 있나요? 너무 기초적인 질문이라 죄송합니다ㅠㅠ
추가질문) 픽셀설치를 했을 경우에 트래픽 캠페인도 전환값이 (웹사이트 문의) 추적되나요? 트래픽캠페인을 통해 몇명이 웹사이트로 방문해서 문의 남겼는지 추적이 가능한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