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신입 마케터입니다.
제 진행중인 광고세트에 소재를 추가했는데요.
머신러닝이 망가져서 효율이 폭망하더라고요ㅠㅠ
메타에서 한 세트당 권장하는 소재개수도 있어서 광고세트에 무작정 소재를 추가하는것도 효율이 떨어질 것 같은데
커머스에 계신분들은 어드밴티지 VS 수동캠페인 쓰시는지. 광고 추가하실때 어떤방식으로 하ㅡ시는지 궁금합니당..
대행사하시는분들 강의 몇개들어봤는데 그분들은((같은타겟의 광고세트를 여러개만들면 효율이 떨어진다고))하는데 실제 현업에서는 소재 5~6개만 쓰는게 아니잖아용ㅎㅎ
실무에서는 캠페인 선정 및 소재추가& OFF를 어떻게 하는지 궁금합니다.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