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현재 리빙 브랜드에서 인하우스로 재직 중인 마린이입니다.
4월에 입사하여 기획전, 행사, 매체 확장, 바이럴 등 기본적인 부분을 채워나가다보니
매출이 차츰차츰 상승하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목표했던 부분도 달성을 하여 내년 목표를 세워보고 있는 중입니다.
이번에 아이보스 인하우스 방에서 브랜딩과 관련한 내용을 보면서
자사의 현황을 검토해보았는데 상품으로 판매는 이끌어 내고 있으나
브랜드로서의 정체성은 부족하다는 생각이 들어 이 부분을 개선하고자합니다.
이에 맞추어 브랜드 컨셉, 브랜드 체험, 포지셔닝, CI, BI 등을 확립하고
내년은 이 부분을 유지 및 보완하는 방향으로 진행하고자 합니다.
관련하여 먼저 브랜드 컨셉을 보고 있는데
고객 지향성, 응축성, 창의성, 지속성, 조화성, 일관성, 보완성의 요소 중에
보스님들이 생각하기에 제일 중요한 부분이 무엇인지 알 수 있을까요?
위 요소 외에 브랜드 컨셉을 잡는데 필수적으로 고려해야하는 부분이 어떤건지 궁금합니다!
다들 따뜻한 연말되시고 제육볶음 꼭 챙겨드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