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페이스북 DB광고 설정 중, 문의 사항이 있어 질문 올립니다.
저는 DB 광고를 집행할 때에는 무조건 웹사이트 내 픽셀 삽입 후, 이벤트 관리자로 전환 완료 값 잡아서 전환 이벤트 설정을 하였었는데요. (*웹사이트 랜딩/전환완료 pg 별도 없을 경우)
현재 광고 진행하려고 하는 홈페이지가
이벤트 설정이 어려운 상황이라, 맞춤 전환으로 진행해보고자 합니다.
다만, 맞춤 전환으로 진행하게 되면 페이지뷰 등 기타 이벤트와 함께 머신러닝 가동이 더 수월하게 되지 않을까봐 우려가 되는 부분이 있어서요..!
제가 우려하는 가설이 어느 정도 맞는 부분일까요? 맞춤 전환을 메인 전환 이벤트로 설정해도 문제 없는 걸까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소소고기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