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환캠페인을 주로 사용하고, ASC를 한번씩 사용하는데요,
350~400% ROAS가 좋다고 평가하면서 진행을 하고있어요.
300~ 400% 나오는 기간은 ASC 캠페인 시작 후 약 7~ 14일 이예요..
그 후에는 150~250% 정도로 ROAS 가 계속하여 떨어지더라구요..
저는 ASC 캠페인을 딱 1개만 돌리고,
제품은 여러개 이지만 각 제품마다 타겟층이 조금씩 틀려서
1개 제품 컨텐츠만 여러개 입력합니다.
왜 이렇게 짧을까요? 10개월 정도 ASC 사용중에 있는데 지금까지 7번은 제품 변경해가면서 새로만들었어요.. 예산은 약 30~ 40 정도이며 타겟은 따로 수정하지 않아요..
다른분들도 이런현상 있으실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