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 광고를 집행하고 광고 성과를 보는데 궁금한점이 있습니다.
ex) 기간은 10.1 ~ 10.10 , 10.11 ~10.20 2번
캠페인 - 아이보스 전환광고
광고세트 - 아이보스 남자 , 아이보스 여자
광고 소재 - 남자1 2 3, 여자1 2 3
이런식으로 전환광고를 집행했습니다.
그 결과 광고세트 - 아이보스 남자 광고세트가 아이보스 여자 광고세트보다 더 좋은 성과가 나왔습니다.
전환당 금액이 10.1 ~10 기간동안 1000원이 나왔다면 10.10~20 기간에는 500원 같은
여기서 광고세트- 아이보스 남자 광고가 최적화?가 된거같다는 생각이 들엇는데
광고는 10월 20일에 종료되었습니다.
그렇다면 해당 광고 세트의 데이터값? 최적화? 를 그대로 유지하고 싶은데
광고 캠페인을 새로 만들어도 해당 계정에 세팅값?이 유지되는지
아니면 해당 캠페인은 그대로 유지하고 소재만 추가해서 돌려야하는지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습니다
답변주시면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