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에서 미국 타겟으로 제품 구매 전환 캠페인을 만들었습니다.
근 2주간 CPM에 영향을 줄 수 있는 변수들을(타겟 넓게, 소재 변경, 트래픽 캠페인 병행 등등)
거의 다 조정 해보았지만, CPM이 15만에서-20만 사이에서 떨어질 기미가 보이지 않습니다.
시작한지 얼마 안된 사업체라 일예산 5만원으로 집행하고 있는 중입니다.
그 외에도 광고 반응이나 전환도 유입대비 잘 나오는데, 절대적인 노출수가 부족하고, 객단가도 낮아서
그런지 광고 효율은 엄청 떨어지는 편입니다..
메타에 문의를 넣어도 형식적인 답변 뿐입니다.
어디서도 이런 기이한 수치를 본 적이 없는데, 시스템 상 오류일까요..?
혹시 광고 운영 초기에 미친듯이 높은 CPM을 해결하는 방법 아시는 분 계실까요?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