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같은 소재의 전환 광고를 똑같이 복사해서 다시 올렸는데 효율이 현저하게 떨어져서 질문 드립니다.
-기존 (2일 라이브)
CPC 800원, CTR 15%
-재 업로드(1일 라이브 중)
CPC 3,000, CTR 3%
타겟, 소재 모두 똑같은 조건으로 복사해서 다시 올렸는데 CPC랑 CTR이 이정도로 차이가 날 수 있을까요?
혹시 이런 경우 해결책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