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마케팅 업무를 시작한지 1달차 된 신입입니다..
저희 쇼핑몰에서 새로운 카테고리의 상품을 판매 예정인데,판매와 동시에 메타광고를 진행하려고 합니다.
메타광고의 핵심이 리타겟팅으로 배워서
스마트스토어에 픽셀을 설치하여 전환 캠페인을 진행하고 싶은데, 스마트스토어에는 픽셀을 심을 수 없어 메타광고에서 전환광고의 효율을 측정할 수 없는 것으로 확인했습니다.
이에 대한 해결방법이
1) 네이버 커머스솔루션마켓에서 판매중인 '메타 구매전환 추적 AI매니저'밖에 방법이 없는 것인지?
2) '메타 구매전환 추적 AI매니저' 확인결과 중간에 랜딩샵을 추가로 생성하여 전환 캠페인을 측정한다고 하는데 절차가 하나 더 추가되는 것이다보니 소비자의 이탈율은 크지 않을지?
3) 스마트스토어에서 메타광고를 진행하시는분들은 어떻게 전환광고를 돌리고 계신것인지? (트래픽 광고만 진행을 하시는것인지..) 너무 궁금합니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