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 용품 브랜드이구요. 신제품 프로모션 오픈을 앞두고 있습니다.
오픈되는 제품이 10개 이상이고 각 컬러까지 포함하면 21개 정도 됩니다.
(제품군은 다양 _ 옷, 액세서리, 하네스 등)
제품의 가격대가 39,000원에서~ 20만원대 사이라 ...
한꺼번에 동시 오픈할 경우에 고객입장에서 여러 제품을 사고 싶어도 가격 부담이 느껴질 것 같아서
분산 오픈하는게 나을지 고민인데요.
동시에 오픈할 경우 체류시간이 길어지고 트래픽이 많이 몰릴 수 있겠지만
그와 반대로 A or B 제품 중 고민하다가 구매를 결정할 것 같습니다.
분산 오픈하면 A산 고객이 B도 살 가능성이 더 클것 같은데.. .
마케터님들의 의견이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