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중견기업 B2B 마케터입니다.
메타광고를 (잠재고객DB 수집)의 형식으로 광고를 운영하고 있으며,
월 600만원을 소진하고 있는 현황입니다.
현재,
광고 초기 단계로 셋팅은 다 설정되었고
세밀한 타겟팅 조정하며 소재 A/B 테스트를 진행하며 광고 운영을하고있는데
아무래도, META는 광고 운영 문제시
문의 창구가 없어서 불편함과 어려움이 있더라구요,,
사내 디자인팀이 있기 때문에
배너제작 영상제작은 필요없는데,,, 문의창구 정도의 광고 대행사를 쓰는게
맞을까.. 고민이되어 남깁니다.!
(+문의창구... 공수에 10%-15% 대행비가 다소 부담인 것도 사실이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