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현재 커머스 제품으로 한 캠페인을 일 예산 20만원 정도로 1캠페인 내 5소재를 돌리고 있는데요. 페이스북 광고는 처음이라 이렇게 질문 남깁니다..!!
현재는 메타가 알아서 해당 소재들 중 제일 효율 잘나오는 1개의 소재만 돌리고 있는 상황입니다. (돌린지 1주일 안됨)
타겟은 그냥 지역만 설정하고 18세~65세 남녀 공통으로 했습니다.
마음 같아서는 시간이 한정적이라 예산을 빨리 증액해서 일예산 100만원으로 하고 싶은데 어떤 분 말씀으로는 매일 20% 내로만 증액해야한다고 하더라고요.
그런데 페이스북 광고 특성상 예산을 자주 변경하면 안되는 걸로 알고있는데 매일 20%씩 증액하면 그게 괜찮을지, 아니면 한번에 일 예산 40만원으로 점프해도 되는건지 도저히 서칭해도 확신이 안서서요 ㅠㅠㅠㅠ
증액 타이밍 관련해서 정확하게 알려주실 분 계신가요..ㅠㅠ 목표는 빠르게 일예산 100만원 찍는게 목표입니다. 그리고 원래같으면 이런 경우를 대비하여 초기세팅 때 예산을 크게 잡는 것이 좋은 걸까요? 큰 예산 만져본 경험 있으신 분 답변주신 후 쪽지로 연락처나 오픈채팅방 주시면 사례 꼭 드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