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마케팅 병아리입니다.
선배님들에게 여러 질문사항이 있어 게시글 작성합니다.
우선 저희 브랜드가 신규 서브브랜드를 런칭하여
채널을 생성하게 되었는데
온라인 상품판매가 주력인 브랜드로써
채널 붐업에 대한 제안 요청을 받았습니다!
현재 이것저것 제안을 준비하고 있는 중이긴 한데
눈을 확끌만한 붐업 전략이 생각나지 않아
오늘의 집을 활용한 마케팅을 제안하면 어떨까 생각이 들었습니다!!
오늘의 집에서 큐레이터 활동을 하고 있는 분들을 활용하여
콘텐츠를 업로드 -> 직접적인 구매 유도 페이지로 유입을 시키면 어떨까 하는데
관련해서 오늘의 집 측에서의 광고 상품도 없을 뿐더러
해당형태로 진행되고 있는 사례들도 크게 보이지 않아
혹시나 해당 형태의 상품이 없을지 문의드려요
길고 초짜스러운 글 읽어주셔서 정말 감사드리고
의견과 진행 경험 등 자유롭게 남겨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mennene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