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1. 네이버 쇼핑검색광고를 통해 전환을 일으키면, 소형이나 중형 키워드에서 순위가 올라가는게 정상 아닌가요? 현재 한 가지 상품을 광고로 600개 이상 팔았는데 키워드 순위가 너무 안 올라가는게 의아합니다.
Q2. 광고를 통한 구매 vs 오가닉 구매
네이버 검색 광고를 통해 클릭 후 구매 vs 상품의 키워드를 네이버 검색창에 소비자가 검색을 하고, 클릭 후 구매
어떤게 더 큰 가점을 줄까요?
Q3. 만약 2번 질문에서, 오가닉 구매가 더 큰 가점을 준다면,, 어뷰징,가구매 등 합법적이지 않은것은 제외하고 오가닉 구매를 일으킬 수 있는 방법은 무엇이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