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유튜브에 8천명 구독자 / 영상 4백만 히트 정도의 영상 채널을 갖고있습니다.
주요 시청층은 10대-20대 초반이구요.
그런데 이 인원들을 마케팅에 사용해보려고 하니까, 저희 회사가 취급하는 상품들과는
맞지 않습니다. 저희는 식용유, 아기용 유기농 화장품, 건강식품 등을 다루는 회사거든요.
하지만 SNS폼 등을 이용해서 최근에서야 SNS채널관리를 시작하고 있습니다.
10-20대의 8천명 구독자들을 이벤트를 이용해서 각기 다른 SNS채널에 구독자로 유입시켜봐야
매출에 영향을 조금이라도 줄지 안줄지, 고민입니다. 차라리 안하느니만 못하다면 그냥
이벤트를 개인 유튜브 채널 자체 이벤트로 끝내고 마는게 나을것 같기도 하고요.
★타겟층이 다른 허수 구독자들이 많이 깔려있는게 채널에 도움이 되나요?
*요약 : 개인 유튜브 채널 구독자가 8000명인데, 10-20대 초반입니다. 반면 회사의 타겟층은 20대 후반 - 30대라서 유튜브 구독자들을 이벤트를 통해 타 채널의 구독자로 억지로 끌어와도 효과가 있을지 걱정입니다. 조언 부탁드리겠습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제프리더셀러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