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선배님들 지금 병의원 업체를 담당하 초보 마케터입니다!
고객 중에 네이버 파워링크 광고를 면제 소재로 등록하고 키워드를 먼저 세팅 후 집행 중인 곳이 있는데 다음 주에 심의 승인 완료한 소재를 등록하려고 합니다. 이때 소재 제출 시 검토 반려가 나오면 기존에 세팅했던 키워드가 지워질 수 있다는 유튜브 영상을 봤는데 심의 시안과 똑같이 등록하면 이상 없을까요?
혹시 몰라서 키워드를 미리 정리해 두고 소재 제출을 하는 게 좋을지도 궁금합니다!
그리고 표시 url 은 / (메인 페이지 또는 심의 필증이 들어간 홈페이지)여야 한다는 내용도 있던데
현재 고객 홈페이지에는 따로 심의필증 번호가 없는데 파워링크랑 연결되는 홈페이지에도 심의 관련한 번호가 들어가야 하나요?
의료 광고 잘 아시는 분들 조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