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PC를 낮추면서 전환율 증가에 전력을 다하는데 좀처럼 쉽지가 않네요 처음 300개? 400개 키워드쓰던 계정을 신규키워드 발굴과 메인키워드 확장으로 현재 15000개 키워드 사용하고 있는데 확장키워드로 유입은 되지만 결국 많은수의 전환이 비싼 메인키워드에서 일어나더군요...
보고서확인해봐도 제가 맡은 전후 비교했을때db당단가는 10퍼센트정도? 낮아졌네요
나름 품질지수 신경쓴다고 랜딩페이지 광고문안 최적화도 주기적으로 손보구 있는데요..
이 방법이 정말 맞을까요. 궁금해서 질문드립니다.
모바일에서 작성되었습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고드랑이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